Frame Debugger는 유니티 내에 내장되어 있는 한 프레임에 현재 인게임이 어떻게 그려지고 있는지 보여주는 내장 툴 이다.
여기서 현재 내가 불필요하게 그려지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그려지는 순서또한 확인할 수 있다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프로그래머를 위한 워크플로 속도 향상 팁 (0) | 2023.07.26 |
---|---|
C# 과 런타임 (0) | 2023.07.26 |
맥 버전을 12.3으로 업데이트 하고 유니티 플레이가 안되는 경우 (0) | 2023.06.30 |
sdk가 정상적으로 적용했는데 호환이 안되거나 못찾는다면 proguard 등록을 확인하자 (0) | 2023.06.28 |
국가 마다 다른 데이터 파싱 문제 (2) | 2023.06.19 |